Carousel imageCarousel imageCarousel imageCarousel imageCarousel image

공연예술을 위한 더 나은 프로덕션 매니지먼트와 진정한 테크니컬 서비스,

스탭서울 STAFFSEOUL

정보의 공유

누구나 널리 사용할 수 있도록 스탭서울이 만든 자료들을 온라인에서 공개하고 있습니다. 정보의 공유를 통해 더불어 발전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합니다.

열정과 집중

때로는 쉬고, 때로는 떠나더라도 우리는 필요할 때 똘똘 뭉쳐 내면의 열정을 집중시킵니다. 이것이 더 나은 공연 제작 시스템을 만들어갈 수 있는 우리의 저력입니다.

스탭서울의 목적은 간단합니다.

프리랜서로 흩어져 있는 무대 스탭들이 뭉쳐 함께 작업하고 효율적으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만들고자 합니다.

스탭서울은 2000년 3월 예술의전당 내 작은 사무실에서 구성연출가와 제작/기술/무대/음향감독들이 모여 시작하였습니다. 전문 지식과 현장 경험을 토대로, 공연예술계에 전문 제작프로덕션을 정착하고 체계화된 운영 시스템을 구축하마음으로 설립한 회사입니다. 2002년 주식회사로 전환하여, 현재 대학 가까이에 자리를 잡고 국공립 문화 행사 및 다양한 장르의 공연예술 제작을 위해 열심히 활동하고 있습니다.

스탭서울은 연극·무용·국악·클래식 등 다양한 공연예술 장르에서 공연의 구성연출 및 제작 프로덕션 매니지먼트, 무대조명・음향 등 스탭 기술 지원, 축제 기획 및 운영, 공연장 설계 컨설팅 등의 업무를 진행합니다.